sarangpic.jpg

그리니치 한인교회 주간 소식지 2011513 () 1215

지난 주간 소식

지난 주일은 어머니주일이었습니다. 1, 2부 예배를 드렸으며 말씀은 창세기를 읽었고 어머니이기에 겪어야 하는 아픔과 그 아픔에 담긴 희망에 대해 생각하였습니다. 여자가 어머니가 된 것은 겉으로 보기에는 하나님이 여자에게 주신 벌 같지만 사실은 모든 인류를 구원하시려는 계획이었음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 날 주일학교 아이들이 어머니 가슴에 아름다운 카네이션을 달아 드렸으며 점심은 남선교회 회원들이 바비큐 돼지불고기를 준비하여 어머니
mothersday.jpg

들을 모셨습니다. 친교 시간에는 어머니 마음 노래를 함께 부르는 전통을 올해도 이었습니다. 이 날은 정화자 집사님 언니 및 형부께서 오랜만에 방문오셨습니다. 예배 후에는 찬양 팀 연습이 있었습니다.

주일학교는 두 팀으로 나누어 예배를 드리고 각 반으로나누어 분반공부를 하였습니다. 친교 후에는 한글학교가 모여 우리말을 열심히 가르치고 배웠습니다.

함께 기도합시다

1) 구약통독은 잘 하고 계시지요? 진도에 따라 꾸준히 읽으면 조금도 힘들지 않게 말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셔서 진도표 및 안내글을 보시고 매주 본문 설명도 읽으면서 구약성경이 전하고 있는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많이 깨닫고 은혜도 나누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본문에서는 다윗이 갖은 고생을 하면서도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왕이 되는 과정을 살핍니다.

2) 올해 가족수양회 주제는 "믿음의 삶에서 누리는 복"입니다. 그리스도인이 일상의 삶 속에서 하나님ChungJiho.jpg이 주시는 복을 어떻게 잘 받아 누릴 것인지 그 비결 (= 축복의 레서피)을 정지호 목사님을 통해 함께 배우겠습니다. 이민생활에 지친 우리 몸과 마음을 하나님이 말씀으로 만져 주시고 우리에게 필요한 위로와 힘을 넘치게 주실 것입니다. 야고보서를 주 본문으로 하게 되므로 수양회 전까지 야고보서를 몇 번 읽어 두시면 더욱 큰 은혜가 될 줄 믿습니다. 수양회 기간은 두 주 뒤 메모리얼데이 연휴인 28-30 (-)이며 장소는 Tuscarora Inn & Conference Center입니다. 정지호 목사님은 고신대학신학대학원을 졸업하신 다음 풀러신학교에서 목회학박사 학위를 받으셨고 지금은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샬롯 드림교회를 목회하고 계십니다. 전 교우의 참석과 준비를 위해 또 강사 정 목사님을 위해 많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지난 주일에 이어 오는 주일도 가족수양회 참가 신청을 계속 받습니다. 가족수양회 참가비는 지난해와 같이 어른 아이 구분 없이 한 사람에 $50입니다. (영아, 유아는 제외)

4) 이번 주에도 금요 찬양예배 및 토요 기도회가 이어집니다. 열심히 참여합시다.

5) 장학일 목사님 가정이 이번 토요일 (내일) 새 처소에 입주하십니다. 우리 교우가 여러 가정 살고 계시는 그리니치 중앙에 있는 아파트입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교회 홈페이지에 매주 설교 원고 및 음성파일을 올리고 있으며 구약 통독 자료도 올라가 있습니다. 이메일 사랑지도 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자주 들러 주시고 담당자 김상범 교우님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몸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니치 한인교회 Greenwich Korean Church

38 West End Avenue, Old Greenwich, CT 06870 (203) 829-1595

"www.greenwichchurch.net" "koreanchurch@optonline.net"